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모달창닫기

Support

IWAZ Support

사업별 문의 연락처

  • Project

    webmaster@iwaz.co.kr
    042-936-9000

  • Solution

    webmaster@iwaz.co.kr
    042-936-9000

  • Design

    webmaster@iwaz.co.kr
    070-936-9000

  • Finance

    manager@iwaz.co.kr
    042-936-9000

  • Recruit

    manager@iwaz.co.kr
    042-936-9000

  • Education

    manager@iwaz.co.kr
    042-936-9000

유지보수 정책

유지보수 정책 : 내용, 일반, 고급
내용 일반 고급
서비스기간

5Day (월~금) X 8시간

전화 및 Email 서비스

7Day (월~일) X 24시간

전화 및 Email 서비스

서비스점검

월 1회 정기 원격 정기 점검

월 2회 원격 점검

월 1회 방문 점검

기술지원

전화/Email 지원

패치버전 무료 설치

서버 OS 변경시 이관 지원

지원/Email 지원

패치버전 무료 설치

서버 OS 변경시 이관 지원

무상 업그레이드(마이너 업그레이드)

지원유형

원격지원

원격지원

방문점검

긴급정비

전담 지원팀 지원

전담 지원팀 지원

대상

기존 유지보수 고객

유상 유지보수 고객

기존 유지보수 고객

유상 유지보수 고객

Customer Training

Education & Solution

교육은 고객에 따라 맞춤 교육식으로 진행되며 교육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신청  manager@iwaz.co.kr

TOP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